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15/08/2013  Report by Adam Bostock
페이지 1 중 2 다음 » 

선수 영입을 자신하는 모예스

데이비드 모예스는 바클레이스 프리미어리그 우승컵을 사수하려는 맨체스터 유나이티드가 여전히 새로운 선수들을 영입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밝혔다.

맨유의 감독은 스카이 스포츠 뉴스와의 인터뷰에서 2013/14시즌을 위한 준비 상황을 전하며 "새로운 선수들을 영입할 수 있을 거라 자신한다"고 밝혔다.

"우리는 몇몇 선수를 찾아냈고, 계속 노력할 것이다. 마감일 전에 선수들을 영입할 수 있냐고? 그럴 수 있기를 바란다. 정말 열심히 노력하고 있다."

"내가 아는 건 이미 우리가 지난해 프리미어리그 정상에 올랐던 뛰어난 선수들을 대거 보유하고 있다는 것이다. 흥미로운 유망주들도 많다 - 많은 이들이 어제 잉글랜드 대표팀에서 활약했다. 그만큼 우리가 지금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에 있는 선수들 그리고 그들이 작년에 얼마나 잘 해냈는지에 집중하는 게 중요하다."

"많은 게 변하지는 않을 것이다. 그리고 선수들이 바로 지난 시즌을 마친 시점에서 계속 이어나갈 수 있기를 바란다."

모예스는 ITV에서 잉글랜드와 스코틀랜드의 경기를 특별 해설했다. 그리고 경기 후 이적시장 마감일이 다가오는 게 기쁘냐는 질문을 받고 "나는 시즌 개막을 기대한다. 지금 시점에서는 모든 감독들이 마찬가지일 것이다"고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