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19/08/2013  Report by B Hibbs & N Thomas
페이지 1 중 2 다음 » 

긱스, 우리를 과소평가하지 마라

라이언 긱스는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를 깎아내리는 이들이 스완지에 4-1 승리를 거둔 개막전을 주목해야 한다고 주장했다. 그리고 이 39세의 베테랑은 팀의 경기력이 앞으로 더 좋아질 일만 남았다고 믿고 있다.

로빈 판 페르시와 대니 웰벡은 리버티 스타디움에서 각각 2골을 터트리며 팀의 승리를 이끌었다. 긱스는 이날 경기의 결과가 맨유가 우승컵을 사수할 수 있을지 의문을 던지던 이들에게 답변을 주었다고 평했다.

이 웨일스인은 MUTV와의 인터뷰에서 "선수들은 사람들이 우리가 어떤 성적으로 시즌을 마칠 거라 생각하는지 전혀 개의치 않는다. 지난 주에는 우리가 3위 후보라는 이야기를 들었다. 그렇지만 우리는 우리 클럽의 수준을 안다"고 밝혔다. "우리는 오늘의 경기력을 더욱 끌어올릴 수 있고, 그래야만 한다. 하지만 결과를 과소평가하지는 마라. 스완지 원정에 와서 무엇보다 승리를 챙겼고, 네 골이나 기록했다. 이건 특별한 일이다."

"개인적으로나 팀으로나 우리는 더욱 발전할 것이다. 선수들은 그럴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 이제 막 시즌의 한 경기를 마친 것이니 너무 흥분하지는 않을 것이다. 우리는 발전할 수 있고, 그래야만 한다."

긱스는 날카로운 패스로 판 페르시의 첫 골을 도왔다. 네 골 중 세 골은 상당히 잘 짜인 골이었지만, 긱스는 선수들이 보여준 기술 만큼이나 그 타이밍에 깊은 인상을 받았다.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