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10/04/2013  Report by G Thompson

앞으로 나아가는 웰벡

대니 웰벡은 올 시즌 자신이 이루고 있는 발전에 만족하고 있다. 또한 공격진에서 다양한 포지션을 소화하는 게 값을 따질 수 없는 귀중한 경험이라 여긴다.

잉글랜드 대표팀에서 유로 2012를 성공적으로 마친 이 스트라이커는 올 시즌 자신이 맨유의 중요한 구성원임을 입증하고 있다. 득점 기록이 실망스러운 건 사실이지만, 다른 부분에서는 커다란 발전을 이루었다.

웰벡은 유나이티드 리뷰에 실린 인터뷰에서 "개인적인 면에서 유로는 정말 좋은 대회였다. 올 시즌을 앞두고 나에게 커다란 자신감을 줬다"고 밝혔다.

"[맨유에서의] 경기력이 훨씬 안정되었다고 생각한다. 언제나 내가 선호하는 포지션에서 뛰진 못하지만 다양한 포지션을 경험하면서 다른 공격 포지션에 대한 이해를 높이고 있다. 선수에게는 커다란 이득이 될 수 있는 경험이다. 단 한 가지 하고 싶은 건 골을 더 많이 넣는 것이다."

중요한 경기마다 꾸준히 선발 출전하고 있는 웰벡은 개인적으로 베르나베우 원정 경기가 올 시즌의 하이라이트였다고 생각한다고 전했다. 비슷한 경험을 쌓을 수 있는 기회가 또 오길

페이지 1 중 2 다음 » 


발전하다

"경기력이 훨씬 안정되었다고 생각한다. 언제나 내가 선호하는 포지션에서 뒤진 못하지만 다양한 포지션을 경험하면서 다른 공격 포지션에 대한 이해를 높이고 있다. 선수에게는 커다란 이득이 될 수 있는 경험이다. 단 한 가지 하고 싶은 건 골을 더 많이 넣는 것이다."

- 대니 웰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