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03/04/2013  Report by Adam Marshall
페이지 1 중 2 다음 » 

경기만 생각하는 비디치

네마냐 비디치는 다음주 월요일 열리는 맨체스터 더비를 앞두고 같은 세르비아 출신인 알렉산다르 콜라로프나 마티야 나스타시치에게 연락하는 일은 없을 거라 설명했다.

맨유의 주장은 맨시티의 두 선수와 가까운 사이지만 지금은 다가오는 경기에만 집중하며 그라운드에서 모든 것을 보여주기 위해 준비하고 있다. 맨유가 승승장구하는 가운데 두 팀의 승점 차이는 15점이나 벌어졌다. 외곩수에 가까운 비디치의 접근법도 보상받을 가능성이 커 보인다.

비디치는 "경기 전에는 상대팀 선수와 절대 이야기하지 않는다"고 주장했다. "경기에 대한 대화도 전혀 좋아하지 않는다."

"나는 콜라로프, 나스타시치와 좋은 친구 사이다. 그렇지만 축구 얘기를 하는 건 좋아하지 않는다. 그런 일은 없다 - 축구에 관해 이야기하는 건 좋아하지 않는다. 가서 직접 몸으로 보여주는 걸 좋아한다."

"경기 날에는 경기만 생각하고, 경기가 시작되기 전 에너지를 낭비해서는 안 된다. 아니면 쉽게 피로해진다."

이 위엄있는 중앙 수비수는 지난 주말 열린 선덜랜드와의 경기에서 탁월한 수비력을 선보였다. 출전 명단에 그의 이름이 있을 때 맨유가 엄청난 승률을 기록하고 있다는 보도가 나온 가운데, 그는 자신의 플레이를 세세한 부분까지 연구하길 좋아한다고 밝혔다.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