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향후 1년 내로 영입할 선수들은 우리 팀에 필요한 퀄리티를 갖추고 있을 것이다. 우리는 첼시나 맨시티만큼 갑부는 아니지만, 이적시장에서 경쟁력이 있다." - 퍼거슨 감독

30/04/2013  Reported by Adam Marshall
페이지 1 중 2 다음 » 

퍼거슨: 여름이적시장 목표

알렉스 퍼거슨 감독은 이번 여름 이적 시장의 목표에 대해 밝혔다.

그는 인사이드 유나이티드와의 독점 인터뷰에서, 맨유가 향후 5년여간 어린 선수들의 성장과 함께 성공을 이어가게끔 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다음 시즌 우승 경쟁을 위해 몇몇 경쟁팀들이 천문학적인 이적료를 쓸 것으로 예상되지만, 퍼거슨 감독은 맨유 또한 이적시장에서 경쟁력이 있는 팀이라고 말했다. 2012년에 로빈 판 페르시와 신지 카가와를 영입한 것만 봐도 알 수 있다.

맨체스터 시티, 첼시, 아스날, 토트넘 그리고 리버풀이 모두 빅네임 영입을 노릴 것이다. 특히 새로운 중계권료 계약으로 구단들이 많은 수익을 올리게 될 것이기에 더욱 그렇다. 따라서 다음 시즌 우승 경쟁은 더욱 쉽지 않아질 전망이지만, 퍼거슨 감독은 이미 그 과제를 즐기고 있다고 말했다.

“선수단의 구조를 눈여겨 봐야 한다. 1군에 23세 이하의 어린 선수들이 몇 명인지가 중요하다.” 퍼거슨이 인사이드 유나이티드에 말했다.

"다비드 데 헤아, 하파엘, 필 존스, 크리스 스몰링, 알렉산더 뷔트너, 닉 포웰, 톰 클레벌리 그리고 대니 웰백은 23세 이하다. 신지 카가와와 치차리토는 24살이다. 조니 에반스가 25살이고 웨인 루니는 27살로 전성기 나이다."

"라이언 긱스, 폴 스콜스 그리고 리오 퍼디난드와 같은 선수들은 은퇴가 머지않은게 사실이다. 하지만 앞서 말한 선수들은 5-6년간 팀의 주축이 될 것이다. 아드낭 야누자이와 같은 유스들도 마찬가지다."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