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26/04/2013  Report by A Marshall & A Bostock
페이지 1 중 2 다음 » 

판 페르시가 아스널로 돌아갈 준비를 마쳤다

알렉스 퍼거슨 감독은 지난 여름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로 이적한 로빈 판 페르시가 에미레이츠 스타디움으로 처음 돌아간다고 해서 당황하지 않을 것이라고 주장했다.

아스톤 빌라전에서 해트트릭을 기록하며 프리미어리그 득점 선두를 달리고 있는 판 페르시는 최고의 폼으로 돌아왔다는 것을 보여줬다. 이제 그는 4위 진입을 위해 노력하고 있는 친정팀 아스널의 가장 큰 위협이 될 전망이다.

하지만 많은 전문가들은 아스널을 떠나기 위해 맨유와 사인한 그에 대해 반대하는 아스널팬들과의 충돌을 피하기 위해 판 페르시가 스타팅 라인업에서 제외될 수도 있다고 시사했다.

관중들의 적대감에 대해 퍼거슨 감독은 "솔직히 나는 신경쓰지 않는다"고 강조했다. "나는 판 페르시 역시 크게 개의치 않을 것이라고 생각한다".

"올드 트라포드에서 경기할 때 그를 향한 야유는 분명 있었다. 나는 몇몇의 팬들이 그렇게 할 것이라는 걸 예측할 수 있다. 하지만 그게 최근의 세대이고 최근의 사회다. 나는 두렵다".

판 페르시는 그의 친정팀인 아스널과의 1차전 경기에서 2-1로 승리할 때 골을 넣었고 이번 주말에도 골을 노릴 것이다. 판 페르시는 그의 첫 번째 우승을 기록하며 매우 고무된 상태다.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