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홈에서 경기가 벌어지고, 우리는 홈에서 꾸준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월요일 우리가 정말 좋은 경기를 펼칠 거라 기대한다."

- 알렉스 퍼거슨 감독

04/04/2013  Report by A Marshall & G Thompson
페이지 1 중 2 다음 » 

하파엘-루니, 훈련 복귀

웨인 루니와 하파엘이 맨체스터 시티와의 더비 경기를 앞두고 훈련장에 다시 모습을 드러냈다.

두 선수는 모두 첼시와의 FA컵 재경기에 결장했다. 마찬가지로 스탬퍼드 브릿지 원정에 참가하지 않았던 조니 에반스와 네바냐 비디치는 여전히 맨시티전 출전 여부가 불투명하다.

다행히 맨유는 2위 맨시티를 올드 트라포드로 불러들이는 월요일 밤(현지 시간)까지 부상자들의 몸 상태를 끌어올릴 시간이 있다.

퍼거슨 감독은 "루니와 하파엘은 오늘 오전 훈련을 시작했다"고 밝혔다. "좋은 소식이다."

"그들이 월요일까지는 좋아지길 바란다. 조니 에반스와 네마냐 비디치는 아직 훈련에 참가하지 않고 있지만, 내일이나 토요일 오전에는 훈련을 시작하길 바란다. 대부분의 선수들이 경기일까지 준비되도록 노력할 시간이 어느 정도 있다."

맨체스터 더비에서의 승리가 맨유에 어떤 의미가 있는지 알고 있는 만큼, 맨시티는 필사적으로 경기에 임할 것으로 보인다. 맨유는 이날 승리를 추가하면 프리미어리그 우승컵에 성큼 다가서게 된다.

퍼거슨 감독은 기자 회견에서 "더비 경기는 몇 년 전과 달라졌다"고 설명했다. "우리는 맨체스터 더비와 중요한 경기를 치르는 데 익숙해지고 있고, 다시 그런 경기가 찾아왔다."

"중요한 것은 월요일 경기에서 승리하는 것이다. 맨시티에게는 중요한 경기가 될 것이다. 그들은 이곳에 와서 우리를 잠시라도 탈선시키고 싶어 한다. 홈에서 경기가 벌어지고, 우리는 홈에서 꾸준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월요일 우리가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