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이 달의 선수

1) 다비드 데 헤아
2) 마이클 캐릭
3) 카가와 신지
4) 웨인 루니
5) 네마냐 비디치
6) 리오 퍼디낸드

08/04/2013  Report by Nick Coppack
페이지 1 중 2 다음 » 

데 헤아, 3월의 선수로 뽑혀

다비드 데 헤아가 다시 한 번 ManUtd.com '이달의 선수'로 선정됐다.

2월에도 같은 상을 받았던 이 스페인 출신의 골키퍼는 ManUtd.com과 6개 언어로 제공되는 공식 홈페이지 투표에서 41퍼센트를 득표해 1위를 차지했다.

마이클 캐릭과 카가와 신지가 20퍼센트를 넘는 득표율을 보이며 나란히 2, 3위를 차지했고 웨인 루니와 네마냐 비디치, 리오 퍼디낸드가 뒤를 이었다.

데 헤아는 2011/12시즌 개막을 앞두고 올드 트라포드에 합류한 이후 네 번째로 '이달의 선수'에 뽑혔다. 같은 기간 동안 다른 어떤 선수보다 많은 횟수다.

데 헤아는 3월 맨유의 5경기에 모두 출전해 노리치 시티, 레딩, 선덜랜드와의 프리미어리그 경기에서 무실점을 기록했고 리그 6경기 무패를 이어갔다. 유럽 무대에서는 레알 마드리드를 상대로 (각각 한 골을 내주긴 했지만) 선방을 펼쳤으며, 올드 트라포드에서 열린 첼시와의 FA컵 경기에서는 막판 결정적인 슈팅을 막아내며 팀을 재경기로 이끌기도 했다.

3월 스페인 대표팀에 발탁되기도 했던 데 헤아는 최근 발간된 인사이드 유나이티드에서 최근 자신의 경기력에 만족하고 있다고 밝혔다.

"만족스럽다. 무실점은 팀 전체에 중요한 일이고, 실점하지 않는 건 우리가 더 나은 경기를 펼치는 데 도움이 되기 때문이다 - 우리의 골 기록에 큰 영향을 미친다."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