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12/08/2013 
페이지 1 중 2 다음 » 

맨시티전을 기다리는 한국팬들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를 뜨겁게 달굴 경기가 다가온다. 1위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와 2위 맨체스터 시티가 맞붙는다. 양팀은 승점 15점차다. 사실상 6점이 걸린 경기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전세계 축구팬들은 이 경기에 엄청난 관심을 보이고 있다. 한국에 있는 수 많은 맨유 팬들 역시 늦은 시간이지만 경기를 관전할 예정이다. 한국 시간으로 9일 새벽 4시에 개최되기에 결코 쉽지 않은 시간이지만 팬들의 열정을 막을 수는 없다.

일부 국내 팬들이 ManUtd.KR의 mukorea@manutd.co.uk로 팀을 응원하는 메시지를 보냈다. 서울 혜화동에 거주하는 맨유팬 정구(28)씨는 “이번 경기가 기다려진다. 반드시 맨시티를 잡고 사실상 우승 확정에 나설 것이다”며 기대감을 나타냈다. 늦은 시간이라 친구들과 함께 보지 못하고 집에서 TV로 시청할 계획이다.

수원 인계동에 거주하는 또 다른 맨유팬 이동주씨는 “맨시티가 단단히 각오를 하고 나올 것이다”며 “하지만 맨유가 다른 대회가 아닌 리그에만 집중하는 만큼 볼만한 경기가 될 것이다”고 의견을 보냈다.

부산 사하구에 거주하는 김원재씨는 친구들과 함께 밤을 새고 경기를 보겠다고 밝혔다. 그는 “어차피 늦은 시간이라 잠을 자기도 힘들다. 차라리 즐겁게 놀다가 맨유를 응원하겠다”고 열성을 보였다.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