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08/04/2013  Report by Ben Hibbs
페이지 1 중 2 다음 » 

존스, 맨유 다시 힘낼 것

필 존스는 맨체스터 더비에서 패한 후 실망감을 감추지 못했다. 그러나 이 수비수는 바클레이스 프리미어리그 우승을 위한 여정이 남아있는 한 맨유는 패배의 아픔에 파묻혀 있을 수 없다고 주장했다.

맨유는 이제 스토크 시티, 웨스트 햄과의 원정 2연전을 앞두고 있다. 존스의 메시지는 분명했다: "우리는 다시 힘을 낼 것이다. 훈련장에 모여 우리가 가장 잘할 수 있는 것을 할 것이다: 바로 회복하는 것이다. 우리는 해낼 거다."

그는 MUTV와의 인터뷰에서 "라커룸에서 어두운 표정을 짓고 있는 이들이 많았다. 절대 패하고 싶지 않았던 경기였기 때문이다"고 밝혔다. "그렇지만 우리는 얼굴을 들고 있어야 한다. 우리는 여전히 환상적인 위치에 있다."

"우승 경쟁은 아직 끝나지 않았지만 우리는 대단히 좋은 위치에 있다. 선수들은 팀을 그런 위치에 올려 놓은 데 대해 걸맞은 찬사를 받을 자격이 있다. 일요일 [스토크전에서] 언제나 그랬듯이 회복한 모습을 보이고, 리그 우승까지 확정지을 수 있기를 바란다."

존스는 후반전 로빈 판 페르시의 프리킥 기회에서 빈센트 콤파니와 경합을 벌이며 맨유의 동점골을 유도해 냈다. 그리고 제임스 밀너와 세르히오 아구에로의 골을 막아낼 뻔하기도 했다.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