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09/04/2013  Report by G Thompson

에브라의 우승에 대한 열망

파트리스 에브라는 맨유가 일요일의 스토크 시티전에만 집중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말했다. 맨유 선수들은 맨체스터 더비에서의 패배를 뒤로하고 우승을 바라보고 있다.

맨유는 올드 트래포드에서 열린 맨체스터 더비에서 2-1로 패하면서, 2위 맨시티와의 승점 격차가 15점에서 12점으로 줄어들었다.

에브라는 이 패배가 “뼈아팠지만” 맨유 관계자 누구도 당황해하지는 않고 있다면서, 다음 경기에서 승점을 쌓아 빨리 우승을 확정짓는 것이 중요하다고 말했다.

“빨리 우승을 확정할 기회를 놓쳤고, 또 더비전에서 패배한 것이 정말 실망스럽다. 맨유 선수라면 맨시티에게 진 것이 당연히 뼈아플 수밖에 없다.” 에브라가 MUTV에 말했다. “우리가 후반전에 경기력이 훨씬 좋았고 우리가 이길 수 있었는데, 두 번째 골을 먹히면서 결국 패배하고 말았다. 힘든 밤이었다.”

“하지만 우린 여전히 승점 12점이 앞서고 있고, 이제 중요한 건 다음 경기 승리다. 내가 팀에 합류한 이래 리그에서 2연패를 한 적이 없다. 그러니 스토크전에서는 이길 거라고 생각한다. 그게 제일 중요하다.”

페이지 1 중 2 다음 » 


“다음 경기에서 꼭 승리해야만 한다. 그게 가장 중요하다. 지금 우리가 한참 유리한 위치인 것은 사실이나, 매 경기에 최선을 다해야 하고 우리 스스로에게 부담을 주어서는 안 된다.” - 파트리스 에브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