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모든 일에 최선을 다하면 기회를 얻게 된다. 여러분이 지금 보고 있는 게 그거다 - 현재 내 경기력에 아주 만족한다."

- 다비드 데 헤아

04/04/2013  Report by James Tuck
페이지 1 중 2 다음 » 

데 헤아: 일을 마무리하자

다비드 데 헤아는 맨체스터 유나이티드가 엄청난 의미를 가진 맨체스터 더비를 준비하는 동안에도 평소와 다를 것 없이 평화롭고 차분하게 지내고 있다.

맨유가 올드 트라포드에서 열리는 바클레이스 프리미어리그 경기에서 디펜딩 챔피언 맨체스터 시티에 승리를 거두면, 다 7경기를 남겨둔 가운데 승점 차이를 무려 18점으로 벌리게 된다.

맨유가 리그 6경기에서 무실점을 이어오기까지 누구보다 많은 공헌을 한 데 헤아는 첫 번째 우승 메달을 목에 걸고 올 시즌을 마치겠다는 각오가 대단하다.

23세의 이 골키퍼는 최근 발행된 인사이드 유나이티드 잡지에서 "올 시즌 리그에서 우승하고 싶은 마음이 간절하다. 그러나 팀의 모든 이들이 같은 마음이다"고 밝혔다.

"우리 모두 매 경기에서 승점 3점을 따내기 위해 집중하고 있다 - 그래야만 우리의 목표를 달성할 수 있을 것이다. 현재 리그에서 우리의 위치에 만족하고, 이대로 시즌이 끝나기를 바란다."

데 헤아는 올 시즌 이미 35경기에 출전했다. 그렇지만 여전히 생기가 넘치며, 시즌 막바지까지 활약을 이어온 데 만족하고 있다.

그는 "몸 상태는 아주 좋다. 그라운드에서도 마음이 편안하다"고 설명했다. "많은 경기에 출전했지만 집에서는 충분히 쉬었다. 그리고 잘 먹는다 - 나 자신을 돌보는 게 중요하다."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