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우리는 우승을 얻었지만 아스널에 쉬러 가는 게 아니다. 우리는 좋은 모습을 보여줄 것이며 우승 타이틀이 걸려 있는 것처럼 플레이할 것이다. 그게 우리가 경기에 임하는 방식이다"

-마이클 캐릭

26/04/2013  Report by James Tuck
페이지 1 중 3 다음 » 

캐릭: 약해지지 않는다

마이클 캐릭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가 프리미어리그 우승을 차지했음에도 불구하고 이번 주 벌어지는 아스널전에서 동기부여를 받지 못하는 일은 없을 것이라고 주장했다.

최종승점 95점이 가능한 상황에서 캐릭은 맨유가 남은 경기에서 좋은 모습을 보여줘야 한다고 믿는다.

3위인 아스널은 이겨야 할 이유가 분명하다. 그들은 챔피언스리그 진출을 위해 첼시, 토트넘 홋스퍼와 함께 경쟁하고 있어 승점 획득이 매우 급한 때문이다.

캐릭은 맨유닷컵과의 인터뷰를 통해 "우리는 우리의 자존심을 지키기 위해 늘 그랬던 것처럼 이기기 위한 경기를 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그는 "우리는 우승을 얻었지만 아스널에 쉬러 가는 게 아니다. 우리는 좋은 모습을 보여줄 것이며 우승 타이틀이 걸려 있는 것처럼 플레이할 것이다. 그게 우리가 경기에 임하는 방식이다"라고 전했다.

"물론 우리는 우승을 차지했기 때문에 조금 자유롭게 경기에 임할 수 있지만 우리는 여전히 좋은 결과를 얻고 싶다. 우리는 어떤 것도 가볍게 여기지 않을 것이다".

"우리는 지금의 상승세를 계속해서 이어가고 싶다. 우리는 시즌이 끝날 때까지 최선을 다할 것이다. 그렇게 하는 것이 우리 팀과 다른 모든 팀들에게도 정당하다".

페이지 1 중 3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