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발렌시아는 공격력, 수비력, 슈팅력, 크로스, 패스... 모든 면에서 뛰어나다."

- 애쉴리 영

12/09/2012  Reported by James Tuck
페이지 1 중 2 다음 » 

발렌시아를 칭찬한 애쉴리 영

애쉴리 영은 안토니오 발렌시아에게 감탄을 표하며 그가 “모든 것을 갖췄다”라고 말했다.

영은 토요일 위건전까지 무릎 부상에서 복귀하기를 바라고 있으며, 발렌시아가 2011/12 시즌 유나이티드 최고의 선수로 뽑힌 것이 놀랍지 않다고 말했다.

발렌시아가 그토록 성공할 수 있었던 비결이 무엇이라고 생각하느냐는 질문에 영은 이렇게 말했다.

“지난 시즌에 그는 모든 것을 갖췄다. 공격력, 수비력, 슈팅력, 크로스, 패스... 모든 면에서 뛰어나고, 이게 바로 발렌시아가 개인상을 휩쓴 이유라고 본다. 선수들과 팬들이 모두 그에게 투표한 이유다.”

“그는 함께 뛰기에 환성적인 선수다. 그리고 자기 관리에 굉장히 철저하다. 식단 조절도 철저하고, 피트니스 코치들의 조언을 귀담아 듣는다.”

이번 주말 위건전에 나서게 된다면 발렌시아는 그의 친정팀을 다섯 번째로 상대하게 된다. 한편 알렉스 퍼거슨 감독도 발렌시아를 칭찬했다.

“안토니오는 항상 프로페셔널하고, 인간적으로도 훌륭하다. 그와 함께할 수 있어 기쁘다.” 알렉스 경이 말했다.

“그는 항상 발전하는 몇몇 선수들 중 하나다. 그에게 최고의 포지션은 의심의 여지없이 오른쪽 윙어다. 그 자리에서 환상적이다.”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