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2012/13 시즌 8월 최고의 골로 뽑힌 풀럼전 로빈 판 페르시의 데뷔골을 보고 싶으면 로그인하세요!

8월 최고의 골 투표 결과
1. 로빈 판 페르시 v 풀럼
2. 웨인 루니 v 하노버 96
3. 스콧 우튼 v 스토크
4. 안데르손 v 에버딘
5. 하파엘 v 풀럼
6. 신지 카가와 v 하노버 96

“공이 약간 튕겨서 왔기 때문에 선택의 여지가 없었고, 타이밍을 잘 맞춰야 했다. 누구나 운이 좋은 날이 있는데, 다행히도 내가 오늘 그랬던 것 같다.” - 로빈 판 페르시

MANUTD.COM The Official Website

Please upgrade to the latest version of Flash Player
Once the new Macromedia Flash Player has been installed,
please revisit the site in a new browser window.

10 September 2012  Reported by A Bostock, S Bibby
페이지 1 중 2 다음 » 

8월의 골: 판 페르시 데뷔골

로빈 판 페르시의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데뷔골은 공식 웹사이트에서 진행한 팬투표에서 이번 달 최고의 골로 선정되었다.

그는 3-2로 역전승을 거둔 풀럼전에서 멋진 동점골을 뽑아내었다. 전 세계의 팬들 뿐만 아니라 그의 팀 동료들도 이 골에 대해 칭찬 일색이었다. 이날 결승골을 뽑아낸 하파엘은 경기 후 MUTV와의 인터뷰에서 이렇게 말했다. “판 페르시가 톱클래스 공격수라는 것을 모두가 느꼈을 것이다. 그는 기회가 오면 무조건 골로 연결한다. 정말 놀라운 골이었다!”

판 페르시의 멋진 골은 88.9퍼센트라는 엄청난 득표율을 보였다. 투표에는 1군, 21세 이하 팀 그리고 18세 이하 팀들이 8월 동안 친선경기와 리그 경기에서 득점한 모든 골들이 후보에 올랐다.

프리시즌 투어에서 하노버 96을 상대로 웨인 루니가 터트린 프리킥 골이 2위를 차지했고, 스토크 시티와의 21세 이하 리그 개막전에서 스콧 우튼이 킥오프 7분만에 터트린 결승골이 3위를 차지했다.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