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18/09/2012  Reported by Adam Bostock
페이지 1 중 3 다음 » 

퍼거슨: 챔스에서는 수비가 핵심

알렉스 퍼거슨 경은 이번 시즌에는 UEFA 챔피언스리그에서 올드 트래포드가 요새가 되기를 바라며, 그러기 위해서는 주전 센터백들이 부상에서 자유로워야 한다고 말했다.

갈라타사라이와의 경기를 하루 앞둔 오늘, 퍼거슨 감독은 수비수들이 부상을 피해야 한다고 말했다. 또한 지난 시즌의 실패를 되풀이하지 않기 위해서는 실수를 해서는 안 된다고 강조했다.

“성공의 열쇠는 수비수들이 부상을 당하지 않는 것이다.” 퍼거슨이 화요일 기자회견에서 말했다. “진심이다. 지난 이삼년 동안 수비수들이 계속 부상을 당하는 불운을 겪었다. 수비진이 부상에서 자유롭다면 우리에게 희망이 있을 것이다.”

“지금도 크리스 스몰링과 필 존스가 장기 부상 중이다. 그래서 비디치, 퍼디난드, 그리고 에반스 등 세 명의 센터백 뿐이다. 만약 남은 시즌 동안 두 명만 부상에서 완전히 자유로워도 감사할 것 같다. 그런데 지난 몇 시즌 동안은 그렇지 못했다. 우리에게 정말 중요한 문제고, 숨길 수도 없다. 이번 시즌에는 부상 면에서 운이 좀 따라 줬으면 한다.”

퍼거슨 감독은 유나이티드의 수비진만 견고하게 유지된다면 지난 시즌처럼 바젤과 벤피카에게 올드 트래포드에서 대량 실점을 하는 일은 없을 것이라고 자신있게 말했다.
“경기 끝까지 집중력을 잃지 않는 것이 우리의 원동력이다.” 퍼거슨 감독이 인정했다.

페이지 1 중 3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