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내겐 매 경기가 중요하다. 내 능력을 보여주고 싶다. 내 재능을 다 보여주기 위해서는 아직도 팀에 더 녹아들어야 한다고 느낀다. 하지만 내가 잘 하는것만 중요한게 아니다. 경기에서 이기는 것도 중요하다.”

- 신지 카가와

14/09/2012  Reported by James Tuck

더 많은 상을 원하는 카가와

신지 카가와는 입단 후 첫 달에 팬들에게 인정을 받았다는 사실에 기쁘며, 앞으로 더 많은 상을 받고 싶다고 말했다.

이 일본 선수는 프리시즌은 물론이고 개막 후 에버튼전과 풀럼전에서 인상적인 활약을 펼쳤고, ManUtd.com에서 선정한 8월 최고의 선수로 뽑혔다.

“상을 받아서 정말 기쁘다.” 카가와가 ManUtd.jp에 말했다. “앞으로도 매 경기에 최선을 다하겠다. 내 플레이스타일대로 경기를 펼치고, 팀을 돕고 싶다.”

“이번 시즌 우리의 목표는 트로피들을 얻는 것이다. 특히 리그 우승이 중요하다. 이 목표를 위해 내 몫을 다하겠다.”

유나이티드는 9월 들어서도 이미 한 경기를 치렀다. 3-2로 드라마틱한 역전승을 거둔 사우스햄튼전이다. 그리고 카가와는 토요일 위건전을 시작으로 계속 좋은 모습을 보이고 싶다고 말했다.

“내겐 매 경기가 중요하다. 내 능력을 보여주고 싶다.” 카가와가 말했다. 그는 일본 대표팀 경기에서 입은 등 부상에서 회복중이다.

“내 재능을 다 보여주기 위해서는 아직도 팀에 더 녹아들어야 한다고 느낀다. 하지만 내가 잘 하는것만 중요한게 아니다. 경기에서 이기는 것도 중요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