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14/09/2012  Reported by A Bostock, N Coppack

위건전 스쿼드에 포함될 플래처

대런 플래쳐는 폼을 회복하기 위해 엄청난 노력을 했고, 결국 토요일 스쿼드에 포함되게 되었다.

플래쳐는 화요일 밤에 스탈리브릿지 셀틱에서 열린 리저브 팀 경기에서 90분을 소화했고, 토요일 위건전 스쿼드에 포함될 것이다. 비록 벤치에서만 대기할지라도, 한 단계 더 발전한 것임은 틀림없다.

이 스코틀랜드 선수는 지난해 11월 22일 이후로 1군 스쿼드에 들지 못했다. 그는 벤피카와 2-2로 비긴 경기에서 선발 출전해 득점까지 했다. 하지만 3주 후에 클럽은 그가 건강상의 문제로 잠시 축구를 쉴 것이라고 발표했다.

“플래처는 잘 회복중이고, 화요일 리저브 경기에 뛰었다.” 알렉스 경이 금요일 프리매치 컨퍼런스에서 말했다.

“다음 단계는 1군 경기에 뛸 수 있느냐이다. 그는 내일 스쿼드에 포함될 것이지만, 단지 그가 힘을 낼 수 있게 하는 차원에서다. 더 발전할 수 있는 기회이다. 지금으로서는 모든 것이 잘 풀리고 있다.”

“궤양성 대장염이라는 병과 싸운다는게 어떤 것인지 우리 모두 잘 안다. 하지만 플래처가 식이 조절과 다른 노력을 통해 잘 극복해 내기를 바란다. 지금으로서는 잘 해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