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24/09/2012  Reported by Adam Marshall
페이지 1 중 2 다음 » 

리오: 유망주들이 기대된다

리오 퍼디난드는 수요일 밤 캐피탈 원 컵에서 어린 선수들을 볼 생각에 흥분된다고 말했다.

뉴캐슬 유나이티드가 쉽지 않은 상대인 것은 분명하지만, 알렉스 퍼거슨 경은 리그 컵 대회에서 언제나 그랬듯 재능있는 리저브 팀 선수들에게 기회를 줄 가능성이 크다. 그리고 퍼디난드는 서포터들과 마찬가지로 이번 경기는 어린 선수들을 위한 경기라고 생각하고 있다.

“우리는 재능이 뛰어난 몇몇 어린 선수들을 보유하고 있다. 그들의 경기를 보는 것을 기대하고 있다.” 퍼디난드가 ManUtd.com에 말했다.

“칠레에서 온 앙헬로 엔리케즈를 볼 수 있었으면 좋겠다. 그리고 닉 포웰은 분명히 출전할거라 본다. 정말 기대되는 친구라 경기에 뛰는걸 또 보고 싶다. 제시 린가드를 볼 수도 있다는 생각에 흥분되고, 어쩌면 라넬 콜도 기회를 받지 않을까 한다. 수비수로는 마이클 킨도 있다. 어린 재능들이 넘쳐나서 이름을 다 댈 수도 없을 정도다. 올해는 부디 이 어린 친구들이 컵 대회에서 그들의 진가를 증명해 보이길 바란다.”

경험많은 센터백 퍼디난드는 이번 여름에 디미타르 베르바토프, 마이클 오웬 그리고 박지성과 같은 경험많은 선수들이 클럽을 떠난 만큼, 고참으로서의 자신의 역할이 매우 중요함을 잘 알고 있다.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