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알렉스 경의 독점 칼럼의 더 많은 내용이 궁금하시다면 인사이드 유나이티드 10월호에서 읽을 수 있습니다!

05/09/2012  Reported by Adam Marshall
페이지 1 중 2 다음 » 

퍼거슨: 우사인 볼트를 초대했다

알렉스 퍼거슨 경은 우사인 볼트를 캐링턴에 초대했고, 미래에 이 세상에서 제일 빠른 남자가 유나이티드 유니폼을 입고 뛸 가능성도 언급했다.

올림픽에서 3개의 골드메달을 딴 육상계의 제왕 우사인 볼트는 유나이티드에 대한 애정과 언젠가 유나이티드에서 뛰고 싶은 마음을 숨기지 않았다.

그는 트위터로 리오 퍼디난드에게 입단 테스트를 주선해 달라고 부탁했고, 풀럼전에 초대되어 그의 금메달들을 관중들 앞에서 자랑했다.

“그는 캐링턴에 몇 번 왔었다.” 알렉스 경이 인사이드 유나이티드 칼럼에 기고했다. “크리스티아노 호날두의 달리기를 봐 준 것도 사실이다. 호날두를 따로 데려가서 레슨을 해줬다.”

“그는 독특한 캐릭터를 지녔고, 엄청난 유나이티드 팬이다. 재밌는 것은 그가 자선경기에 뛰고 싶다고 졸랐다는 것이다. 아주 좋은 생각이라고 본다. 내년에 다시 열리는 레알 마드리드 레전드들과의 경기는 그를 데려와서 뛰게 해주고 평가해볼 기회다.”

“드와이트 요크처럼 트리니아드 토바고와 같은 작은 섬에서 온 선수들은 모두가 축구를 한다. 볼트도 학교 다닐땐 계속 축구를 했을 것이다. 그가 이곳에서 뛸 기회를 얻는다면 좋을 것이다.”

볼트가 런던 올림픽에서 보여준 놀라운 활약은 그가 알렉스 경의 관심을 한층 더 끌게 만들었다.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