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경기 최우수 선수 후보

안데르송
하비에르 에르난데스
라이언 긱스
하파엘

투표하기

01/11/2012  Report by Adam Bostock
페이지 1 중 2 다음 » 

투표: 첼시전 최우수선수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는 수요일 밤 스탬포드 브릿지에서 열린 캐피털원컵 경기에서 좌절을 맛봤다. 그러나 지난 일요일 같은 상대에게 승리를 거뒀던 때처럼, 알렉스 퍼거슨 감독이 칭찬을 아끼지 않을 만큼 뛰어난 경기력을 선보인 선수들이 있다.

감독은 선발 출전 명단에서 10명의 선수를 바꾸었다. 그리고 두 경기 모두 유일하게 선발 출전했던 선수 역시 4명의 선수로 압축된 경기 최우수 선수 후보 명단에 이름을 올렸다. 네 명의 후보는 다음과 같다: 하파엘과 안데르송, 하비에르 에르난데스, 라이언 긱스.

리그 경기에서도 최우수 선수 후보에 이름을 올렸던 하파엘은 또다시 흥미 만점의 플레이를 선보이며 후보에 포함됐다. 이 브라질 출신 선수는 두 개의 포지션을 소화했다 - 원래 포지션인 오른쪽 풀백으로 선발 출전해, 알렉산데르 뷔트너가 교체된 후에는 왼쪽 측면으로 자리를 옮겼다. 그의 태클 중 (다비드 루이즈를 노린) 하나는 하비에르 에르난데스의 슈팅으로 연결됐고, 또 다른 (다니엘 스터리지를 노린) 태클은 전반전 초반 첼시의 득점 기회를 날렸다. 개리 케이힐이 헤딩골로 경기를 2-2로 만들었을 때도 하파엘은 첼시의 수비수와 함께 헤딩 경합을 벌였다.

캐피털원컵 지난 라운드 뉴캐슬전에서 자신의 최고 골을 터트린 데 이어 첼시전에서도 90분을 소화하며 맨유의 세 골에 모두 관여한 안데르송은 이대로 대회를 마치게 된 게 안타까울 것이다. 그는 미드필드의 모든 선수들을 훌륭히 연결했다 - 특히 나니가 맨유의 세 번째 골을 터트렸을 때의 패스는 주목할 만했다. 그라운드에서의 강력한 압박 역시 라이언 긱스의 선제골을 만드는 데 일조했다. 그러나 그가 가장 빛났던 순간은 하프타임 직후 에르난데스에게 수비진을 가로지르는 패스를 연결했을 때였다.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