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26/10/2012  Reported by A Marshall & G Thompson

첼시를 경계할 맨유

알렉스 퍼거슨 감독은 이번 주말 스탬포드 브릿지 원정에서 첼시의 익숙치 않은 전술에 잘 대응해야 할 것이라고 말했다.

지난 시즌 챔피언스리그 우승팀 첼시는 이번 시즌 들어 리그에서 겨우 승점 2점만을 잃었고, 현재 리그 1위를 달리고 있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와는 4점 차이다.

에덴 하자드, 후안 마타 그리고 오스카 등이 주축인 첼시를 이기는 것은 쉽지 않을 전망이다.

“첼시전은 항상 힘든 경기다. 양 팀 모두에게 그렇다.” 퍼거슨 감독이 말했다. “훌륭한 두 팀의 맞대결이기 때문이다. 그들은 멋진 시즌 출발을 보였고, 현재 리그 1위다. 흥미로운 포메이션을 선보이고 있는데, 우리가 잘 대처해야 할 것이다.”

“그들은 오스카와 하자드를 영입했다. 그 둘은 비슷한 스타일의 선수들이다. 마타 또한 마찬가지다. 그들이 모두 공격수 바로 밑에서 뛰는 경우가 많다. 상대하기 쉬운 포메이션은 아니지만, 해결책을 찾아야 할 거다.”

“그들은 모두 비슷한 유형의 선수들로, 메인 스트라이커 바로 밑에서 뛴다. 이제 더 이상 디디에 드록바가 없기 때문에 스타일을 바꿀 수밖에 없었다고 본다. 드록바가 있을 때는 그를 통해 유연한 전술을 사용했지만, 이제는 더 정형적인 전술을 사용한다. 미드필드를 통해서 공을 전달하는게 주가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