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07/10/2012  Reported By M Froggatt and M Shaw
페이지 1 중 2 다음 » 

퍼거슨 감독 '완벽한 승리'

알렉스 퍼거슨 감독이 뉴캐슬 유나이티드와의 경기에서 거둔 3-0 승리에 대해 큰 기쁨을 나타냈다 "완벽하고 멋진 퍼포먼스"를 펼쳤다는게 그의 말이다.

맨유는 7일 영국 뉴캐슬에 위치한 스포츠 다이렉트 아레나에서 2012/2013 잉글리시 프리미어리그 3라운드 경기를 가졌다. 이 경기에서 에브라, 에반스 그리고 톰 클레벌리가 포문을 열열었고 무실점으로 승리했다.

경기 후 퍼거슨 감독은 "원정 경기에서 3-0이라는 결과는 상당히 훌륭하다. 특히 뉴캐슬처럼 힘이 넘치고 공격적인 팀에게 거둔 승리이기에 더욱 그렇다"고 덧붙였다. 그는 "경기를 지배하고 제대로 장악해야만 이길 수 있는데, 맨유가 그런 것 같다"고 말했다.

이어 퍼거슨 감독은 "우리는 최근 토트넘과의 경기에서 후반전 정말 멋진 경기를 펼쳤다. 하지만 전반에 형편없는 경기력을 보인 탓에 경기에서 패했다. 하지만 오늘은 전후반 내내 집중력도 좋았고 승리에 대한 열망도 대단했다"고 말했다.

그는 "집중력이 정말 중요한데 오늘은 전반 20분 동안 그 집중력을 높였다. 사실 오늘은 조금 낮설기도 하다. 너무 좋았고 이른 시간에 선제골과 추가골을 세트 플레이 상황에서 넣었다"며 "에브라는 통산 4호골, 에반스는 2호골 밖에 넣지 못했지만 오늘 득점을 했다. 모두의 집중력이 대단했다는 증거다"고 덧붙였다.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