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실베스트레의 유나이티드 기록

입단: 1999년 9월 9일
데뷔전: 리버풀 2-3 맨유,
1999년 9월 11일

출전: 361
골: 10

이적: 2008년 여름(아스날)

12/10/2012  Report by Mark Froggatt
페이지 1 중 2 다음 » 

실베스트레: 맨유에 돌아온 이유

미카엘 실베스트레는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에 돌아와 훈련하는 이유는 프리미어리그 팀 입단을 희망하기 때문이라고 말했다.

이 프랑스인 수비수는 1999년부터 2008년까지 9시즌 동안 유나이티에서 많은 우승컵을 들어올렸다. 하지만 이번 여름 베르데 브레멘과의 계약이 만료되면서 자유 이적 신분이 되었다. 그리고 알렉스 퍼거슨 경은 실베스트레가 새로운 도전을 하는 것을 도와주려고 그를 캐링턴으로 초대했다.

“훈련을 하기 위해 돌아왔다.” 실베스트레가 MUTV에 말했다. “캐피탈 원 컵 경기 며칠 전에 감독님과 얘기를 나눴다. 크리스마스까지 맨체스터에 머물 계획이라고 했더니 감독님이 ‘소속팀을 구할 때까지 우리와 함께 훈련해도 좋다’고 하셨다.”

“유나이티드 선수들과 함께 훈련하고 있자니 내가 아직 프리미어리그에서 뛸 실력이 된다고 느낀다. 내 건강상태는 좋고, 경기에 대한 열정도 그대로다. 그러니 여전히 프리미어리그에서 뛰는 것이 목표다.”

“항상 유나이티드와 좋은 관계를 유지해 왔고, 이곳 선수들 대부분을 안다. 지난 몇 년 동안 팀에 상당한 변화가 있기는 했지만, 예전과 그대로인 부분도 많다.”

유나이티드 수비수로 350경기 이상을 소화한 실베스트레는 왼쪽 풀백에 대한 평가를 할 자격이 충분하다. 그는 최근에 영입된 알렉산더 뷔트너가 파트리스 에브라의 좋은 경쟁자가 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