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22/10/2012  Report by Adam Marshall
페이지 1 중 3 다음 » 

퍼디낸드-에브라, 브라가전 제외

알렉스 퍼거슨 감독은 주말 열리는 첼시전에 대비해 화요일 펼쳐질 챔피언스리그 SC 브라가전에는 리오 퍼디낸드와 파트리스 에브라를 출전시키지 않겠다고 밝혔다.

경험이 많은 두 수비수는 챔스리그가 열리는 동안 휴식을 취하게 된다. 그러나 무릎 부상에서 완벽하게 회복한 애슐리 영은 모습을 드러낼 전망이다.

퍼거슨 감독은 "내일 퍼디낸드를 출전시키지 않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우리는 일요일 첼시와 경기를 펼친다. 중요한 경기이기 때문에 두 선수는 제외할 생각이다. 퍼디난드와 파트리스 에브라는 나이가 많은 선수들이다 - 내일 경기의 가장 큰 변화는 그 두 선수가 빠진다는 것이다. 그 외에는 최고의 팀을 구성할 것이다."

"애슐리 영이 돌아왔고 내일 경기에서 뛰게 된다. 나니와 발렌시아, 긱스 등 측면 요원들은 많다. 물론 중앙 미드필더들도 많다. 그래서 팀을 고르느라 어려움을 겪고 있다. 내가 올바른 선택을 내리기를 바란다."

"카가와 신지는 토요일 경기에 출전하지 않았기 때문에 내일 경기를 준비할 수 있다. 스토크는 지금까지 그가 경험했던 상대와 달랐다. 하지만 중요한 이유는 내일 경기를 앞두고 그에게 휴식을 주기 위함이었다."

퍼거슨 감독은 퍼디낸드의 제외가 스토크 시티와의 경기 전 '킥 잇 아웃'(Kick It Out) 티셔츠를 입지 않았던 사건 때문이 아니라는 것을 설명하기 위해 최선을 다했다.

페이지 1 중 3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