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하파엘: “분명 내가 유나티드에서 넣은 최고의 골 중 하나다. 상대가 득점한지 얼마 지나지 않아서였기 때문에 타이밍이 완벽했다. 팬들을 위해 기분이 좋았다. 그들은 항상 내게 최고의 응원을 보내주는데, 리버풀전이 그들에게 중요한 경기란 걸 알기 때문에 정말 행복하다.”

에브라: “엄청난 골이다. 클래스가 달랐고, 게다가 왼발 슈팅이었다. 그를 위해 기쁘다.”

퍼거슨 감독: “멋진 팀플레이에 이은 환상적인 골이었다. 그 골 덕분에 침착하게 남은 경기를 풀어나갈 수 있었다.”

MANUTD.COM The Official Website

Please upgrade to the latest version of Flash Player
Once the new Macromedia Flash Player has been installed,
please revisit the site in a new browser window.

15 October 2012  Reported by A Bostock, A O'Connor

9월 최고의 골: 하파엘

9월에 놀라운 활약을 펼친 하파엘은 두 번째 상을 거머쥐었다 – ManUtd.com과 MUTV 시청자들에 의해 진행되는 유나이티드 이번 달 최고의 골 상이다.

이 젊은 브라질 선수는 리버풀전에서 상대 골키퍼 페페 레이나를 제치고 왼발 슛을 감아차 골을 성공시켰다. 안토니오 발렌시아와 신지 카가와와의 좋은 연계 플레이에 이어 터진 골이었따. 그리고 그의 골은 최고의 골 투표에서 61퍼센트의 압도적인 표를 얻었다. 2위는 알렉산더 뷔트너의 골로, 15퍼센트의 표를 득표했다. 그리고 캐피탈 원 컵에서 뉴캐슬을 상대로 안데르손이 넣은 골이 9퍼센트로 3위를 차지했고, 그 외에 유나이티드 1군, 21세 이하 팀 그리고 18세 이하 팀에서 터진 7골이 뒤를 이었다.

리버풀전 후에 MUTV와의 인터뷰에서 하파엘은 그의 골에 대해 이렇게 말했다. “분명 내가 유나티드에서 넣은 최고의 골 중 하나다. 상대가 득점한지 얼마 지나지 않아서였기 때문에 타이밍이 완벽했다. 팬들을 위해 기분이 좋았다. 그들은 항상 내게 최고의 응원을 보내주는데, 리버풀전이 그들에게 중요한 경기란 걸 알기 때문에 정말 행복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