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29/10/2012  Report by Steve Bartram
페이지 1 중 2 다음 » 

오래 기다렸던 승리에 기뻐하는 캐릭

맨유는 최근 몇 시즌 동안 스탬포드 브릿지에서 인상적인 경기력을 이어가면서도 제대로 된 보상을 받지 못했다. 마이클 캐릭은 첼시전의 황홀한 승리가 너무 오랫동안 기다렸던 승리라고 밝혔다.

맨유는 2명이 퇴장당해 9명이 뛴 첼시를 상대로 치차리토가 막판 결승골을 성공시키며 논란 속에 승리를 거머쥐었다. 그러나 이 미드필더는 바클레이스 프리미어리그 선두를 달리고 있는 첼시를 승점 1점 차이로 따라잡았다는 사실을 앞세우지 않았다.

캐릭은 MUTV와의 인터뷰에서 "커다란 의미가 있는 승점 3점이다"고 밝혔다. "최대의 라이벌을 상대로 이곳에서 오랫동안 승리를 거두지 못했었기 때문에, 모든 걸 바로잡고 승리하길 바랐다."

"게다가 오늘 우리가 패했다면 상당히 방향을 잃을 수도 있었다. 아직 가야할 길이 멀다는 건 알지만, (패했다면) 순위가 그다지 좋지 못했을 것이다. 이 두 가지 이유로 아주 중요한 승리라 할 수 있다."

"지난 3~4년 동안 우리는 이곳에서 엄청난 경기력을 발휘했지만 우리가 얻어야 할 것을 얻지 못한 채 돌아오곤 했다. 그래서 오늘의 승점 3점이 더욱 달콤하다."

"우리는 몇 차례나 대단한 플레이를 펼쳤고, 자로 잰 듯한 경기력을 선보이곤 했다. 그래서 승리 없이 돌아오는 길이 실망스러우면서도 승리가 임박했다고 느꼈다. 우리 방식과는 다른 몇 가지 결정을 내리기도 했다.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