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17/10/2012  Report by Mark Froggatt
페이지 1 중 2 다음 » 

대표팀: 믿음직한 판 페르시

네덜란드가 화요일 열린 FIFA 월드컵 예선에서 루마니아를 상대로 무난히 4-1 승리를 거두는 사이, 로빈 판 페르시도 한 골을 보탰다.

맨유의 스트라이커는 선발 출전해 근면한 움직임을 선보였고, 끝내 86분 깔끔한 왼발 슈팅으로 골망을 흔들었다.

포르투갈에서 열린 경기에서는 북아일랜드의 조니 에반스가 맨유 팀 동료 나니와 1-1 무승부를 이뤘다. 북아일랜드는 전반 니알 맥긴의 선제골로 앞서나가며 깜짝 승리를 노렸으나, 경기 막판 크리스티아누 호날두가 수비진을 휘저은 후 엘데르 포스티가가 시도한 슈팅을 막아내지 못해 무승부에 만족해야 했다.

한편 맨유의 유망주 조슈아 킹은 키프로스와의 경기에서 성인 대표팀 첫 골을 터트리며 노르웨이의 3-1 승리를 도왔다. 키프로스에 먼저 골을 내줬던 노르웨이는 깔끔한 플레이로 역전승을 일궈냈다.

반면 스코틀랜드 대표로 출전한 대런 플레처는 벨기에 원정 경기에서 0-2의 패배를 맛봤다. 그러나 플레처는 90분 풀타임을 문제없이 소화해 앞으로의 활약을 기대하게 했다.

카가와 신지 역시 폴란드에서 열린 일본과 브라질의 원정 경기에서 풀타임을 소화했으나 0-4로 패했다. 카가와가 경기 초반 나카무라 켄고에서 멋진 슈팅 기회를 만들어주기도 했지만, 일본은 파울리뇨에게 첫 골을 허용한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