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03/10/2012  Reported by Adam Marshall

에브라의 각오

파트리스 에브라는 유나이티드가 일요일 뉴캐슬전에서는 초반에 불안한 모습을 보이지 않아야 한다고 말했다.

유나이티드는 챔피언스리그 두 번째 경기를 승리로 장식했고, 주말에 뉴캐슬과의 프리미어리그 경기를 치를 것이다. 그리고 선수들은 지난 시즌 3-0으로 패한 뉴캐슬 원정의 악몽을 또렷이 기억할 것이다.

에버튼과 토트넘에게 패한 유나이티드는 A매치 기간 전에 더 이상의 승점을 잃어서는 안 된다.

MUTV가 이번 시즌에 선제골을 자주 허용하는 것에 대해 질문했을 때, 에브라는 이렇게 대답했다. “걱정되지는 않지만, 나쁜 습관이라는 건 인정한다.”

“그나마 긍정적인건 우리가 선제골을 허용한 후에 곧 정신을 차리고 대처한다는 것이다. 하지만 축구에서는 실수한 후에 대처를 하는 것보다는 처음부터 조심하는 편이 현명하다. 내 옛 코치님이 말해 주셨다. 뉴캐슬전에서는 선제골을 내주지 않고 우리가 먼저 득점해야 할 것이다. 그리고 그 이후에 경기를 지배해야 한다.”

“지난 시즌 뉴캐슬 원정은 악몽이었다. 우리는 형편없는 경기력을 보였고 3-0으로 패했다.  그리고 이번 시즌에는 정말 중요하다. 이미 토트넘에게 졌으니 뉴캐슬을 반드시 잡아야 하지만 쉬운 경기는 아닐거다. 빨리 선제골을 넣고 경기를 지배하려고 노력해야 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