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28/10/2012  Report by Steve Bartram
페이지 1 중 2 다음 » 

치차: 논란은 무시할 것

하비에르 ‘치차리토’ 에르난데스는 유나이티드가 첼시 원정에서 승리한 것에 대한 논란에 신경쓰지 않겠다고 말했다.

치차리토는 하파엘이 75분경 올린 크로스를 받아 골로 연결했을 때 오프사이드 위치에 서 있었다. 그리고 두 명의 퇴장으로 9명이 뛰게 된것에 대해 여전히 분개하고 있던 첼시 팬들은 분노를 표출했다.

하지만 치차리토는 전혀 신경쓰지 않는 모습이었다. 그는 스카이스포츠와의 인터뷰에서 “신경쓰지 않는다. 우리가 승리를 거뒀고, 승점 3점을 얻었다. 그 생각만이 우리의 머릿속을 지배했다. 뭐 일부 사람들은 신경을 쓸 거고, 다른 이들은 신경쓰지 않을 것이다.”

“스탬포드 브릿지 원정에서 승점 3점을 챙기는 것은 정말 힘든 일이다. 그런데 그것에 성공했으니 우리는 운이 좋았다. 그리고 매우 기쁘다.”

치차리토는 골 장면 직후에 부심의 깃발을 확인했다. 그가 오프사이드였음을 느꼈냐는 질문에 그는 이렇게 대답했다. “뭐 그런 것 같다. 부심을 쳐다보는게 버릇이 된 것 같다.”

“전반 막판에 그들이 치고 올라왔기 때문에 정말 힘든 경기였다. 하지만 우리가 마지막 골을 넣어서 운이 좋았다. 리그 라이벌 팀과의 경기는 항상 힘들다. 그런 경기에서 승점 3점을 챙겨서 행복하다.”훌륭한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