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축구 뉴스

28 October 2012  Report by Kim

맨유, 첼시에 3-2 승

맨유는 29일 오전(이하 한국시간) 영국 런던 스탬포드 브리지에서 벌어진 2012-13시즌 프리미어리그 9라운드서 첼시에 3-2 승리를 거뒀다. 양 팀은 두 골씩을 주고받으며 난타전을 펼쳤다. 하지만 후반 첼시에서 2명이 퇴장 당하며 맨유 쪽으로 경기가 기울였다. 결국 교체 투입된 치차리토가 결승골을 뽑아내며 맨유가 승점 3점을 챙겼다. 이날 승리로 맨유는 7승2패(승점21점)를 기록하며 선두 첼시(22점)와의 승점 차를 1점으로 줄였다. 반면 첼시는 올 시즌 리그서 첫 패배를 기록했다.

▲ 선발 베스트11 - 토레스 vs 판 페르시

디 마테오 감독의 첼시도 4-2-3-1 포메이션을 가동했다. 최전방에 토레스가 출전했고 2선에선 마타, 오스카, 아자르가 지원 사격에 나섰다. 중앙에는 하미레스, 미켈이 포진했다. 수비에선 이바노비치, 케이힐, 다비드 루이스, 애슐리 콜이 호흡을 맞췄다. 체흐 골키퍼가 선발 출전했다. 존 테리는 징계로 출전하지 못했다.

퍼거슨 감독은 맨유도 4-2-3-1을 사용했다. 원톱에 판 페르시가 섰고 루니가 그 뒤를 받쳤다. 루니는 공격과 수비를 오가며 폭넒은 움직임을 보였다. 좌우 측면에는 발렌시아, 애슐리 영이 포진했다. 중원에는 클레버리, 캐릭이 배치됐다. 수비는 하파엘, 퍼디난드, 에반스, 에브라가 맡았다. 골문은 데헤아 골키퍼가 지켰다.

페이지 1 중 4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