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15/10/2012  Reported by Mark Froggatt
페이지 1 중 3 다음 » 

캐릭: 웰백은 경쟁을 통해 성장

마이클 캐릭은 로빈 판 페르시의 영입 덕분에 대니 웰백이 최고의 동료로 성장하고 있다고 말했다.

네덜란드 스타 판 페르시는 이번 여름에 아스날로부터 이적해 왔다. 그가 가세하면서 웨인 루니, 치차리토, 그리고 웰백이 이미 있던 공격진의 경쟁은 더욱 치열해졌다.

하지만 21살의 웰백은 치열해진 경쟁에서 밀려나기는커녕, 오히려 긍정적인 영향을 받았고, 유나이티드의 시즌 초 일정에서 중요한 역할을 수행했으며 잉글랜드에서도 인상적인 활약을 펼쳤다. 그는 지난 금요일 산 마리노와의 경기에서 두 골을 넣었다.

그리고 화요일 폴란드와의 경기에서 저메인 데포가 출전 가능하게 되면서, 웰백은 또 한번 경쟁에 직면할 것이다. 하지만 캐릭은 웰백이 올트 트래포드에서 자신의 가치를 증명해 보이고 있는 만큼, 또 다른 경쟁에 맞설 준비가 되어 있다고 말했다.

“나는 웰백의 광팬이다. 유나이티드 동료라서 내가 객관적이지는 못할 것이다. 하지만 그를 처음 본 순간부터 많은 기대를 걸었었다.” 캐릭이 기자들에게 말했다.

“그는 멋진 2년을 보냈다. 그리고 반 페르시가 영입되었을 때, 사람들은 ‘웰백의 입지는 어떻게 되는 거지?’라고 수군댔다. 하지만 웰백은 자신이 여전히 팀에서 중요한 선수임을 증명해 보였고, 산 마리노전에서도

페이지 1 중 3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