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31/10/2012  Report by Adam Marshall
페이지 1 중 2 다음 » 

퍼거슨: 승리가 목표

알렉스 퍼거슨 감독은 주말 원정 경기에서의 승리에 이어 캐피탈원컵에서도 첼시를 탈락시키는 게 목표라고 전했다.

일각에서는 맨유가 컵대회에 우선 순위를 두지 않는다고 볼 수도 있지만, 클럽은 최근 몇 년 동안 훌륭한 기록을 이어왔다. 그리고 감독에게는 출전 시간이 적었던 선수들과 뛰어난 유망주들을 시험할 수 있는 무대이기도 했다.

맨유는 오는 토요일, 컵대회에서 레딩을 상대로 인상적인 7-5 승리를 만들어 낸 아스널과 중요한 일전을 벌인다. 때문에 출전 명단에 일부 변화가 있겠지만 감독의 목표는 분명하다.

퍼거슨 감독은 MUTV와의 인터뷰에서 "분명히 수요일에는 변화가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뉴캐슬전에서 뛰었던 선수들이 다시 출전할 것이다. 거기에 약간 변화를 주겠지만 어쨌든 패배를 원치 않으므로 그 폭이 크지는 않을 것이다. 우리는 컵대회에서 승리를 이어가고 싶지만 어려움도 있을 것이다."

이번 4라운드 경기에서 수비수 크리스 스몰링과 필 존스가 복귀하기는 너무 이르다는 평가도 전했다.

퍼거슨 감독은 "크리스는 우리와 함께 훈련하고 있다. 그가 빨리 복귀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하지만 첼시와의 주중 경기에는 나서지 못할 거라 생각한다. 다음 주면 준비를 마칠 거라 확신한다."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