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이달의 선수 - 10월

후보:
하파엘
웨인 루니
톰 클레버리
로빈 판 페르시
하비에르 에르난데스

투표하기

02/11/2012  Report by Nick Coppack
페이지 1 중 2 다음 » 

투표: 맨유 10월의 선수

분명히 지루하지는 않았던 한 달이었다.

맨유는 지난달 세 개의 대회에서 6경기를 치렀고 무려 31골의 골잔치를 벌였다(득점 19골, 실점 12골). 맨유는 스탬퍼드 브릿지에서 4-5로 끝난 스릴 넘치는 캐피털원컵 첼시전을 제외하고, 다른 모든 경기에서는 승리를 거뒀다.

10월에도 많은 선수들이 꾸준히 뛰어난 경기력을 과시했다. 그러나 특별히 언급할 만한 5명의 후보를 추렸다.

맨유 9월의 선수로 선정됐던 하파엘은 계속 좋은 모습을 선보였다. 특히 뉴캐슬전과 첼시와의 2연전에서 보여준 경기력이 인상적이었다.

웨인 루니는 6경기 중 한 경기에서만 골을 기록했지만(스토크전의 두 골), 미드필드와 전방을 넘나들며 다재다능함을 자랑했다. 특히 뉴캐슬전에서 핵심적인 역할을 했고, 스탬포드 브릿지에서 벌어진 첼시와의 리그 경기 전반전에도 유독 눈에 띄었다.

톰 클레버리는 뉴캐슬전에서 보는 이들을 놀라게 하는 골을 터트렸다(그는 여전히 자신이 의도한 바였다고 주장하고 있다!). 클루지, 브라가와의 챔피언스리그 경기에서 보여준 경기력 역시 최고라 할 만했다.

그 사이 로빈 판 페르시는 득점 행진을 멈추지 않았다. 이 네덜란드인은 10월에만 네 골을 기록하며 맨유에서의 멋진 출발을 이어갔다. 맨유 선수 중 10월에 두 골 이상을 터트린 선수는 판 페르시와 하비에르 에르난데스뿐이다. 그는 브라가전에서 두 번이나 골망을 흔든 데 이어 첼시와의 2연전에서도 모두 골맛을 봤다.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