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23/11/2012  Report by B Hibbs & G Thompson
페이지 1 중 2 다음 » 

퍼거슨: 첼시는 여전히 우승경쟁자

알렉스 퍼거슨 감독은 첼시가 이번주에 감독 교체를 감행했음에도 불구하고, 그들이 여전히 프리미어리그 우승 경쟁자라고 말했다.

퍼거슨 감독은 로만 아브라모비치 구단주에 의해 경질된 로베르토 디 마테오에게 유감을 표했다. 하지만 그는 감독이 바뀌었어도 첼시 스쿼드가 강하다는 사실에는 변함이 없다고 말했다.

“몇 주 전에는 3팀이 우승경쟁을 한다는게 분명해 보였다.” 퍼거슨 감독이 기자들에게 말했다. “하지만 지금도 세 팀들간에 승점차가 별로 없으니 마찬가지라고 본다.”

“첼시 스쿼드는 매우 두텁다. 그들은 경험도 많은 팀일 뿐더러 오스카와 아자르라는 젊은 선수들도 영입했다. 이제 경험 많은 선수들과 젊은 선수들이 적절히 조화되었으니 첼시를 무시할 순 없을 것이다.”

한편 감독들이 자신의 능력을 증명해 보일 충분한 기회를 받아야 한다고 믿는 퍼거슨 감독은 디 마테오가 충분한 기회를 받지 못했다고 생각함을 밝혔다.

“모두가 디 마테오에 대해 안타깝게 생각한다. 그가 FA컵과 챔피언스리그를 우승했다는 사실을 생각해보면 놀라울 뿐이다. 더욱 실망스러운건 그들이 2주 후에 클럽 월드컵에 나간다는 사실이다. 2주 정도만 기다려서 클럽 월드컵에서 우승한 다음에 다시 생각해봐도 됬을 텐데.”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