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08/11/2012  Report by Nick Coppack
페이지 1 중 2 다음 » 

루니, 이제 승리를 이어가자

웨인 루니는 수요일 밤 포르투갈 원정에서 거둔 역전승이 11월 동안 연승을 이어가는 데 촉매가 될 거라 믿는다.

이 맨유의 스트라이커는 맨유가 SC 브라가에 3-1 승리를 거두는 동안 페널티 킥을 성공시키며 팀의 챔피언스리그 16강 진출을 도왔다. 맨유는 조별리그 2경기를 남겨둔 상황에서 승점 12점으로 16강행을 결정지었다.

루니는 맨유가 이제 오늘의 승리를 발판으로 애스턴 빌라와 노리치 시티, 갈라타사라이로 이어지는 원정 3연전에서 최고의 경기력을 발휘할 수 있길 바란다. 맨유는 이후 올드 트라포드로 돌아와 퀸즈 파크 레인저스와 웨스트 햄을 맞이하게 된다.

루니는 스카이 스포츠와의 인터뷰에서 "올 시즌에는 우리가 환상적인 경기력을 발휘한 경기가 많고, 끝끝내 결과를 얻어내야 했던 경기도 많다"고 주장했다.

"오늘 밤 우리는 어려운 시간을 보냈다. 최고의 경기력은 아니었지만 승리했고, 그게 우리가 바랄 수 있는 전부다. 우리는 조 선두를 지키고 있으며 그게 가장 중요하다. 거기에 만족한다."

맨유는 올해 챔피언스리그 조별리그 첫 네 경기에서 전승을 거둔 유일한 팀이다. 조별리그 마지막 경기에서 바젤에 패하며 16강 진출에 실패했던 지난 시즌과는 완전히 다른 상황이다.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