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27/11/2012  Report by B Hibbs & A Bostock
페이지 1 중 2 다음 » 

웨스트햄을 경계하는 린데가르트

안데르스 린데가르트는 이번 시즌에 프리미어리그로 다시 승격한 웨스트햄의 초반 돌풍에 깊은 인상을 받았다고 말하며, 샘 앨러다이스의 팀이 상대하기 쉽지 않을 것이라고 인정했다.

프리미어리그 팀들은 팀 컬러가 다양하기 때문에, 매 경기 상대팀에 대한 철저한 준비를 해야 한다. 그리고 린데가르트는 데 헤아가 아닌 그가 선발로 나온다면 웨스트햄의 공격을 잘 막아낼 자신이 있다고 말했다.

“골키퍼 입장에서는 할 일이 적을수록 좋은 게 사실이고, 다른 선수들과는 전혀 다른 역할인 것도 사실이다.” 린데가르트가 맨유닷컴에 말했다. “바르셀로나나 아스날을 상대할 때는 숏패스가 많이 오고가기 때문에 더 집중력을 갖고 박스 앞을 지켜야 한다.”

“웨스트 햄, 사우스햄튼 그리고 스토크 시티와 같은 팀들을 상대할 때는 또 전혀 다르다. 크로스에 유의해야 한다. 전 세계에서 잉글랜드 축구는 피지컬적인 축구라고들 하는걸 감안하면 좀 이상할 수도 있다. 내가 이전에 뛰었던 노르웨이의 경우, 박스근처에서의 플레이는 거의 나오지 않고 90분 내내 피지컬적인 축구를 구사한다.”

웨스트햄은 효율적이고 역동적인 미드필더들, 그리고 공을 박스로 전달해 줄 수 있는 윙어들 덕분에 리그 테이블 상위권에 위치해 있다. “웨스트햄의 축구 스타일은 전혀 다르다. 계산적이고 확률적이다. 그들은 크로스를 많이 올리면 개중 상당수가 골로 연결되리라고 생각한다.”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