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15/11/2012  Report by A Marshall & A Bostock
페이지 1 중 2 다음 » 

퍼거슨, 노리치에 경의 표해

알렉스 퍼거슨 감독은 오는 토요일 캐로우 로드에서 격돌할 노리치 시티와 감독 크리스 휴튼에게 경의를 표했다.

폴 람베르트의 뒤를 이어 노리치의 사령탑에 오른 휴튼은 올 시즌을 힘겹게 시작했지만, 차츰 영향력을 발휘하고 있다. 오는 주말 캐로우 로드를 방문하는 맨유는 노리치의 아스널전 깜짝승과 맨시티전부터 시작된 5경기 연속 무패 행진을 염두에 두어야 한다.

풀럼전과 첼시전, 리버풀전의 대패는 이미 오래 전 이야기가 됐다. 맨유는 라이언 긱스의 추가 시간 골로 간신히 승리를 거뒀던 지난 시즌의 기억을 다시 떠올릴 수도 있다.

퍼거슨 감독은 당시 긱스의 골이 팀이 상승세로 돌아서는 데 영향을 미쳤느냐는 ManUtd.com의 질문을 받고 "맞다. (그 골이) 우리에게 가속도를 붙여주었다고 생각한다"고 답했다.

"(지난 시즌의 노리치전은) 쉬운 경기가 아니었다. 그리고 아스널을 상대로 노리치가 보여준 경기력을 보라. 크리스 휴튼에게 엄청난 경의를 표한다. 그가 버밍엄과 뉴캐슬에서 환상적인 일을 해냈다고 생각한다. 아스널전의 경기력을 볼 때 노리치 역시 크리스의 부임으로 고비를 넘겼다고 볼 수 있다."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