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우리 원정 팬들은 환상적이었다. 팬들 덕분에 선수들이 자극을 받았다. 그런 팬들을 위해서 뭔가 해야겠다는 생각이 들 수밖에 없다.” - 알렉스 퍼거슨 감독

12/11/2012  Report by Adam Marshall

원정팬들을 칭찬한 퍼거슨

알렉스 퍼거슨 감독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원정 팬들에게 고마움을 표하며, 그들의 응원이 유나이티드가 드라마틱한 역전승을 거두게끔 도와 줬다고 말했다.

유나이티드의 서포터들은 팀이 50분경 프리미어리그 17위의 팀에게 2-0으로 뒤지는 것을 지켜봐야 했다.

하지만 3127명의 팬들은 끝까지 희망을 버리지 않았고, 하비에르 에르난데스가 환상적인 역전승을 이끌어 내자 환호성을 질렀다.

오늘 경기에서 승점 3점을 얻어낸 주인공은 누가 뭐래도 치차리토였다. 하지만 퍼거슨 감독은 유나이티드 팬들의 응원이 큰 몫을 했다고 강조했다.

“우리 원정 팬들은 환상적이었다.” 그가 MUTV에 말했다. “팬들 덕분에 선수들이 자극을 받았다고도 볼 수 있다. 그런 팬들을 위해서 뭔가 해야겠다는 생각이 들 수밖에 없다.”

“오늘 후반전은 우리가 절대로 포기하지 않는 팀임을 보여줬따. 우리는 어떤 팀을 상대로든 뒤지고 있는 상황에서도 역전승을 거둘 수 있다. 이번 시즌 8번이나 그랬다.”

“그건 좋은 일이다. 우리를 상대하는 팀들은 모두 95분까지 긴장을 늦춰서는 안 된다는걸 알 테니까 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