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4월, 이달의 스타 후보

마이클 캐릭
웨인 루니
폴 스콜스
대니 웰백
애슐리 영

이곳에서 투표해주세요

04/05/2012  Report by Adam Marshall
페이지 1 중 2 다음 » 

투표: 4월, 이달의 스타

4월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는 프리미어리그 리드를 넘겨줬는지는 몰라도 선수들의 훌륭한 플레이는 여전히 많았다.

맨유는 블랙번과 QPR 에 모두 2-0으로 승리하고, 에버튼과 4-4 무승부를 이뤘으며 위건 애슬레틱과 맨체스터 시티에 1-0으로 패했다. 맨유닷컴 기자들은 이 시기에 가장 훌륭한 활약을 보인 이달의 선수 선정을 위한 5명의 후보를 추렸다.

아래 각 후보들의 활약상을 살펴보신 후 투표해주세요.

마이클 캐릭
6게임에 모두 나서 미드필드를 컨트롤 하고 평정심을 심어줬다. 정교한 패스를 보여줬고, 몇 차례 훌륭한 태클과 인터셉션을 보여줬다. 맨체스터 더비에서 최고의 활약을 보인 맨유 선수였을 것이다.

웨인 루니
맨유 득점 1위인 루니는 4월 5골을 기록했다. QPR 전에서 압박감을 이겨내고 PK를 성공시켰고, 아스톤 빌라전과 에버튼전에서 모두 두골씩 터트렸다. 이티하드 스타디움에서는 열심히 뛰었지만 결과는 내지 못했다. 하지만 그의 좋은 폼은 타이틀 레이스를 지켜보고 있는 팬들에 큰 힘이 될 것이다.

폴 스콜스
QPR 전에서 승리에 쐐기를 박는 트레이드 마이크 중거리슛을 터트렸고, 아스톤 빌라전 미드필드에서의 활약이 진정으로 빛났다. 훨씬 어린 상대 선수들과의 경합에서 살아남아 퀄리티의 여전함을 증명했다. 인내심과 테크닉은 가치를 측정할 수가 없다.

대니 웰백
빌라전과 에버튼전에서의 활약으로 4월 최고 컨디션을 유지하고 있음을 증명했다. 빌라전에서 두 번째 골을 터트렸고, 4-4 무승부를 기록한 에버튼전에서 보여준 웨인 루니와의 콤비 플레이가 돋보였다. 직접 첫 골을 터트렸고,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