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경쟁하는 것은)상관 없다. 그런 일들을 신경쓰는 선수는 없다고 생각한다. 그런 상황을 맞이하면 더 열심히 훈련할 수 있고 더 좋은 플레이를 할 수 있다. 시즌 중 우리는 많은 게임을 치러야 하기 때문에 좋은 선수들이 필요하다”

- 네마냐 비디치

16/05/2012  Report by Adam Marshall
페이지 1 중 2 다음 » 

비디치: 경쟁 즐길 것

네마냐 비디치가 다음 시즌 센터백 포지션의 치열한 경쟁이 예정되어 있는 것이 기쁘다고 밝혔다.

비디치는 지난 12월 무릎 십자인대 부상으로 시즌 아웃 판정을 받은 바 있다. 그가 이번 프리 시즌 투어에는 참가하지 않지만 다음 시즌 개막에 맞춰 몸 상태가 회복될 것이라 기대되고 있다.

다음 시즌은 맨체스터 시티로부터 우승 트로피를 되찾아 와야 하는 중대한 임무가 걸려있다. 이에 비디치는 선수들이 모두 도전을 위해 일어설 거라 보고 있다.

MUTV가 본래 포지션을 되찾는게 어렵지 않겠느냐 묻자 그는 “물론이다. 조니 에반스가 좋은 시즌을 보냈다. 크리스 스몰링도 중앙 수비수를 노리고 있다고 생각한다. 리오는 오랜 시간 좋은 폼을 유지하고 있다. 그렇기 때문에 다음 시즌엔 치열한 경쟁이 있을 것이다”고 밝혔다.

“상관 없다. 그런 일들을 신경쓰는 선수는 없다고 생각한다. 그런 상황을 맞이하면 더 열심히 훈련할 수 있고 더 좋은 플레이를 할 수 있다. 시즌 중 우리는 많은 게임을 치러야 하기 때문에 좋은 선수들이 필요하다”

맨유가 이번 시즌 얻은 승점 89은 나쁘지 않은 성적이지만 우승을 위해서는 충분하지 않았다. 비디치 역시 기분이 상했다.

“우리가 잘 했다고 할 수 없다. 우승하지 못했기 때문이다. 하지만 반드시 기억해야 할 점은 우리가 몇몇 선수들을 잃었고, 젊은 선수들이 맨체스터 유나이티드가 같이 엄청난 기대를 받는 팀에서 매주 경기를 치르는데 익숙해져야 했다는 점이다”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