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확실한 몇몇 선수들의 이적 준비에 착수했다. 맨유의 발전이 계속되기를 원하고 있다. 나는 이곳에 25년 간 있었고, 언제나 확실한 레벨을 유지해야 하기 때문이다"

- 알렉스 퍼거슨 감독

15/05/2012  Report by Adam Marshall
페이지 1 중 3 다음 » 

퍼거슨, 맨유 부활할 것

알렉스 퍼거슨 감독이 지난 일요일 맨체스터 시티에 우승컵을 빼앗긴 것이 여전히 뼈아프다면서, 다음 시즌 맨체스터 유나이티드가 부활할 것이라 경고했다.

퍼거슨 감독은 MUTV에 맨유는 젊은 선수 개발에 계속해서 힘쓸 것이라 밝혔다. 맨시티에 우승을 내준 것이 실망스럽지만 라이언 긱스와 폴 스콜스 같은 베테랑들과, 여름 이적시장에서 추가될 선수들을 여전히 믿는다고도 덧붙였다.

“QPR 이 앞서고 있다는 것을 물론 알고 있었다. 마이크 필란에서 ‘만약 시티가 동점골을 터트리면 큰 추진력을 얻을 것이 걱정된다’고 말했었다. 그리고 그런 일이 정확히 일어났다. 모든 이가 맨시티의 우승을 예상했지만, 그들이 상황을 어렵게 만들었다고 생각한다. 퀸즈 파크 레인저스는 잔류가 확실해질 때까지 좋은 플레이를 보여줬다. 실망스러운 결과였다. 우리가 선더랜드전에서 매우 잘했기 때문에 받아들이기 힘든 결과였다. 상대 골키퍼는 4차례의 환상적인 선방을 보여줬고, 우리는 골 포스트를 두 차례나 맞추고 좋은 찬스를 날렸다. 8골을 기록할 수도 있는 경기였다. 골득실 차는 모두 우리 탓이다. 우리가 기회를 날린 것이다. 상대팀에 너무 큰 자선을 베풀었다”

“승점 8점차 까지 벌렸다가 우승을 빼앗겼기 때문에 실망스러운 것이라 생각한다. 하지만 나의 선수들을 비난하지 않을 것이다. 그들은 견고하고 정직했으며 최선을 다했다. 실수가 있기도 했지만 원래 젊은 선수들은 실수를 저지른다. 우리는 그들에 투자하고 있고, 그것이 우리의 좋은 점이다. 우리는 거금을 투자하는 다른 클럽들과는 다르다. 우리는 클럽에서 오래 뛰면서 클럽의 캐릭터를 만들고 팬들에 흥분감을 줄 수 있는 선수들에 투자한다. 그리고 우리에겐 그러한 선수들이 많다. 그것이 우리의 장점이고, 그 방식은 계속될 것이다”

“’당신이 어떤 것을 잘 한다면, 바꾸지 말아라’라는 오래된 속담이 있다. 우리 팀엔 많은 베테랑들도 있다. 다음 시즌이 라이언 긱스와 폴 스콜스의 마지막 시즌이 될 것이라 생각한다. 사실, 라이언은 잘 모르겠다. 그는 나이를

페이지 1 중 3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