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14/05/2012  Report by Nick Coppack
페이지 1 중 2 다음 » 

퍼디난드: 맨유는 돌아온다

리오 퍼디난드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가 다음 시즌 프리미어리그 우승을 위해 돌아올 것이라 확신했다.

마지막 경기의 극적인 상황에서 맨체스터 시티에 우승을 넘겨준 것에 물론 실망했지만, 퍼디난드는 스카이 스포츠를 통해 맨시티에 축하의 말을 건넸다. 그들에 경고의 메시지를 남기는 것도 잊지 않았다.

“우승을 못한 것은 무척 실망스럽다. 하지만 우승팀을 축하해 주어야만 한다. 어느 팀이든 우승을 차지했다면 그럴만한 자격이 있는 것이다. 맨시티는 한 시즌 간 좋은 플레이를 했다. 다음 시즌 우승을 되찾아 오는 것인 이제 우리 몫이다”

“올해 우리는 스쿼드를 풀가동 해야만 했고, 미래를 위해 좋은 일이었다. 이것이 우리가 긍정적으로 생각할 수 있는 부분이다. 우리가 겪었던 어려움을 극복할 수 있는 팀은 없을 거라 생각한다”

선더랜드전을 마친 맨유 선수들은 우승이 가능한 위치에 올라 한편의 드라마를 쓰는 듯 했다. 하지만 잠시 후 이티하드 스타디움에서 세르히오 아구에로의 극적인 역전골 소식이 들려왔고, 결국 우승은 맨시티의 몫이 됐다. 그들의 프리미어리그 첫 우승이었다.

이에 대해 퍼디난드는 “경기 중 맨시티와 QPR 이 2-2 라는 소식을 알고 있었다. 우리 경기가 끝난 후 모두들 숨죽이고 기다렸다. 선더랜드 팬들의 환호성 때문에 맨시티가 골을 넣고, 우승을 차지한 것을 알게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