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25/05/2012  Report by N Coppack, A Bostock
페이지 1 중 3 다음 » 

긱스, 다시 뛸 준비 됐다

라이언 긱스는 프리미어리그 무대에서 또 한 번 대단히 힘든 시즌을 견뎌내야 하는 상황을 앞두고 자신의 몸 상태에 대한 우려는 전혀 없다고 말했다.

긱스는 11월이면 39세가 될 예정인데 지난 시즌까지 최고의 무대에서 스물 두 번째 시즌을 마무리했다. 영국 단일팀이 올림픽 게임에 참여하는 이번 여름에 그가 그라운드 위에서 좀 더 뛸 수 있을 지 의심의 눈초리를 받고 있다.

맨유닷컴과의 인터뷰에서 긱스는 전과 똑같이 건강한 몸을 유지하고 있다고 전했다.

"선덜랜드전에서 기분이 좋았다." 긱스가 말했다. "시즌 마지막 경기였고, 난 여전히 괜찮았다."

"이번 여름에 재충전을 할 것이고, 다음 시즌을 다시 내다볼 것이다. 마지막에 긍정적인 결과를 낼 것이다. 올해 우리는 우승에 거의 근접했다. 하지만 때때로 경력에, 인생에 아쉬움도 있어야 한다. 그래야 앞으로 나아갈 수 있다."

12개의 프리미어리그 우승 메달을 가지고 있는 긱스는 리그 우승을 시즌 마지막 날에 그것도 극적으로 이웃 라이벌 맨체스터 시티에게 넘긴 것은 가슴 아픈 일이었다고 인정했다. 하지만 2012/13시즌에 맨유가 다시 치고 올라갈 것이라고 자신했다.

페이지 1 중 3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