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맨유 vs 런던 클럽: 2011/12


3-0 vs 토트넘
8-2 vs 아스널
3-1 vs 첼시
1-0 vs 풀럼
2-0 vs QPR

어웨이
2-0 vs QPR
5-0 vs 풀럼
2-1 vs 아스널
3-3 vs 첼시
3-1 vs 토트넘

“런던 원정에서의 우리 플레이도 좋았다. 첼시 원정을 제외하고 모든 경기를 이긴 것으로 기억하고 있다”

- 라이언 긱스

23/05/2012  Report by N Coppack, A Bostock

긱스: 맨유, 런던 팀에 강해

라이언 긱스가 지난 시즌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가장 훌륭했던 플레이는 런던 클럽들과의 경기에서 나왔다고 밝혔다.

맨유는 전통적으로 런던 팀들과의 경기에서 어려움을 겪었다. 하지만 2011/12시즌 맨유는 올드 트라포드에서 런던의 5클럽(토트넘, 아스널, 첼시, 풀럼, 퀸즈 파크 레인저스)을 상대로 모두 승리를 거두며 승점 15점 중 13점을 획득했다.

웨스트햄의 승격이 확정됨에 따라 맨유가 다음 시즌 겨루어야 할 런던 클럽은 총 6팀으로 늘어난 상황에서 지난 시즌의 기록이 긍정적으로 작용할 것으로 보인다.

아스널을 상대로 8-2 대승을 거둔 홈 경기는 긱스에게도 잊지 못할 기억으로 남아있을 것이다.
긱스는 맨유닷컴에 “아스널전의 하이라이트는 팀 플레이였다”면서 “오랜 시간 큰 라이벌이었던 팀을 상대로 8골이나 넣는 다는 건 특별한 일”이라고 밝혔다.

“런던 원정에서의 우리 플레이도 좋았다. 첼시 원정을 제외하고 모든 경기를 이긴 것으로 기억하고 있다”

첼시 원정에선 승점 1점만을 획득했지만, 긱스는 감동적인 무승부가 연출된 경기라 기억하고 있다. 맨유는 50분이 되어서도 3골이 뒤져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