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03/05/2012  Report by Nick Coppack
페이지 1 중 2 다음 » 

에반스, 웰백, 스완지전 결장

대니 웰백과 조니 에반스가 일요일 올드 트라포드에서 열리는 스완지전에 결장할 것으로 보인다.

에반스는 지난 월요일 맨체스터 더비 준비 중에 부상을 입었다. 퍼거슨 감독은 프리매치 기자회견에서 “조금씩 나아지고 있다”면서도, 킥오프 때까지 완치되지는 않을 것 같다고 밝혔다.

웰백 역시 맨체스터 더비에서 데 종에게 거친 태클을 당해 부상을 입었다. 웰백은 목발을 짚은 채로 경기장을 빠져나갔고, 당시 언론은 그가 남아있는 리그 경기와 잉글랜드의 유로 2012에 나서지 못할 것이라 보도한 바 있다.

하지만 퍼거슨 감독은 웰백이 맨유의 시즌 마지막 경기인 선더랜드전에 나설 수도 있다고 전망했다.
지난 시즌 챔피언십에서 승격해 프리미어리그에 합류한 스완지는 일요일 올드 트라포드에 방문해 다음 시즌 프리미어리그 잔류를 노리고 있다.

사실 그들은 바클레이스 프리미어리그에서 생존 그 이상의 것을 보여줬다. 인내심 있는 플레이와 패싱 풋볼을 추구하는 스완지는 리그 12위에 올라 거의 모든 이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겼다.

퍼거슨 감독은 “스완지가 이번 시즌 보여준 플레이는 존경할 만 하다. 지난 주 스완지 경기를 보러 갔는데, 그들은 ‘축구’를 하고 싶어 했다. 감독은 자신의 원칙을 고수했고, 그들은 환상적인 시즌을 보냈다”고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