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06/05/2012  Report by Adam Marshall
페이지 1 중 2 다음 » 

캐릭, 여전히 믿음이 있다

마이클 캐릭이 스완지전에서 보여준 맨유의 프로의식을 칭찬하고, 맨유 선수단은 여전히 불가능 할 것 만 같은 리그 우승을 가져올 수 있다는 믿음을 갖고 있다고 말했다.

맨유 선수들은 맨체스터 시티가 뉴캐슬전에서 야야 투레의 골 덕분에 2-0 승리를 거둔 것을 목도했다. 이로 인해 두 팀의 골 득실차가 경기 전날과 동일해졌지만, 적어도 맨유의 승리는 맨유가 여전히 우승 가능성이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만약 QPR이 다음 주 일요일에 에티하드 스타디움에서 거대한 반전을 일으킨다면 말이다.

"우리는 경기 전에 맨시티전을 시청했다." 캐릭인 MUTV와의 인터뷰에서 말했다. "그것을 피할 수는 없었다. 그들이 미끄러지기를 바라는 것은 아주 자연스러운 반응이다. 하지만 분명 맨시티는 경기에서 승리를 거뒀고, 덕분에 우리는 우리만의 경기를 해야만 했다. 어린 선수들에게 신뢰를 주고, 어떤 것이라도 일어날 수 있다는 믿음을 계속 갖고 여전히 믿고 있따. 우리는 다음 주까지 그러한 믿음을 가지고 갈 것이다."

"우리는 수많은 기회를 만들어냈다." 캐릭이 덧붙여 말했다. "우리는 재빨리 시작하기를 원했고, 골기록판에 빨리 골을 기록하고 싶었다. 우리는 실제 그렇게 했지만 모든 찬스를 살리지는 못했다. 비록 스스로 기회를 만들어내는 승리를 거뒀지만 말이다. 6골, 7골 또는 8골을 기록하는 것은 큰 요구였다. 우리는 노력했지만 결국 그렇게 할 수 없었다. 그래서 우리는 승점 3점을 획득해야 할 것이다."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