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그들이 기술적으로 뛰어난 팀으로 보이기 때문에 몇몇 위험요소가 있다. 하지만 이번 주 우리는 열심히 훈련했기 때문에, 게임이 기다려진다"

- 크리스 스몰링, ManUtd.com

08/03/2012  Report by A.Marshall & A.Bostock

스몰링, 유로파리그 출전 준비

크리스 스몰링이 유럽 레벨에서 뛸 수 있는 기회에 감사하며 아틀라티코 클럽전에 만전을 기하고 있다.

스몰링은 풀럼 시절 유로파리그에서 뛴 경험이 있고, 2009/2010 시즌에 4게임 모두 승리했다.

잉글랜드 국가대표 경기에서 당한 머리 부상에서 회복한 스몰링은 올드트라포드에서 열리는 유로파리그 16강 출전을 희망하고 있다.

스몰링은 맨유닷컴에 “다른 국가에서 뛰고 있는 다른 선수들과 겨루면서 내 자신을 시험해 볼 수 있는 것이 좋았다”면서 “특히 작년 챔피언스리그가 좋았다. 이번 시즌 우리는 유로파리그에서 네덜란드팀과 경기했고, 이제는 스페인팀이 기다리고 있다. 좋은 시험무대인 것만은 분명하다”고 밝혔다.

“지난 주 잉글랜드 대표팀에 있을 때 아틀라티코 클럽 경기를 봤고, 오늘(화요일) 캐링턴에서도 선수들과 동영상을 봤다. 내일 더 볼 예정이다. 그들이 기술적으로 뛰어난 팀으로 보이기 때문에 몇몇 위험요소가 있다. 하지만 이번 주 우리는 열심히 훈련했기 때문에, 게임이 기다려진다”

윙어 수사에타가 가장 조심할 선수라 생각하냐는 질문에는 “그렇다. 더 높은 라운드로 진행될수록 한 명의 플레이에 따라 경기 분위기가 달라질 수 있다. 그런 순간들이 승리와 패배를 가른다”고 답했다.

더 많은 뉴스: 언론: 포그바 이탈리아 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