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승리하기 위해 최선을 다 할 것이고 다음 라운드에 진출할 것이다. 유로파리그 우승을 하고 싶기 때문이다”

- 웨인 루니

15/03/2012  Report by G Thompson in Bilbao
페이지 1 중 2 다음 » 

루니: 맨유, 자신있다

웨인 루니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가 비록 지난 주 올드트라포드에서 열린 유로파리그 아틀라티코 클럽 1차전에서 패했지만, 2차전에서 만회할 자신이 있다고 밝혔다.

아틀라티코가 맨유를 상대로 3-2 승리를 거뒀기 때문에, 맨유가 다음 라운드에 진출하려면 적어도 두 골 차이의 승리를 내야 하는 상황이다.

맨유는 프리미어리그 선두 탈환에 성공했지만, 지난 12월 챔피언스리그에서 탈락했고 유로파리그에서도 어려운 상황을 맞고 있는 실정이다.

아약스를 상대로 어렵게 승리를 거두고 아틀라티코 클럽을 맞았지만 올드 트라포드에서의 패배로 맨유는 또 다른 어려움에 봉착했다. 하지만 루니는 맨유가 경기를 뒤집을 능력이 있다고 강조했다.

루니는 맨유닷컴과의 인터뷰에서 “우리는 자신감을 가져야 한다”면서도 “그들은 올드 트라포드에서 좋은 축구를 보여줬고 이길 자격이 있었다”고 밝혔다. 

“지난 주 보다 더 나아진 플레이를 해야 한다. 승리하기 위해 최선을 다 할 것이고 다음 라운드에 진출할 것이다. 유로파리그 우승을 하고 싶기 때문이다”

“어려운 게임이 되겠지만 우리에겐 자신감과 할 수 있다는 믿음이 있다”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