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2차전은 우리로서는 큰 테스트가 될 것이다. 하지만 전에도 우리는 잘 헤쳐왔다. 맨유의 원정 경기력은 좋다. 다음 주에 잘 할 것이다. 모든 것을 걸 것이다."
-마이클 캐릭
09/03/2012  Report by Steve Bartram
페이지 1 중 2 다음 » 

캐릭: 빌바오 세번째 골 기이

마이클 캐릭은 맨유가 올드 트라포드에서 아틀레틱 클럽에게 패배한 까닭에 유로파 리그 8강전에 진출하기 위해서 '커다란 도전'과 마주하게 됐다고 말했다.

맨유는 다음 주 빌바오 원정 경기를 떠난다. 마르셀로 비엘사 감독이 이끄는 빌바오의 리드를 뒤집기 위해서는 2점 차 승리를 따내야 한다.

"1차전에서 패배한 것은 분명 실망스러운 결과다. 오늘 우리는 때때로 꽤 위험스러운 장면을 노출했지만 수많은 골 기회를 만들기도 했다. 오늘 경기는 우리의 평소 모습은 아니었다. 경기 결과에 행복해 하지는 못하겠다."

"우리는 빌바오가 얼마나 좋은 팀인 지, 그리고 얼마나 위협적인 지 알고 있었다. 맨유는 충분히 잘 하지 못했다. 이따금 우리가 좋은 플레이를 했고, 위협적이었다. 하지만 전체 경기력은 그다지 좋지 못했다."

"2차전이 있다. 우리로서는 큰 테스트가 될 것이다. 하지만 전에도 우리는 잘 헤쳐왔다. 맨유의 원정 경기력은 좋다. 다음 주에 잘 할 것이다. 모든 것을 걸 것이다."

캐릭은 맨유가 한 판 뒤집기를 할 것이라는 점에 이의를 달지 않았다. 하지만 그는 원정 팀의 세 번째 골에 의아했다고 털어놨다. 파트리스 에브라의 축구화가 벗어졌기 때문에 경기가 중단돼야 했기 때문이다.

"빌바오의 세 번째 골은 이상했다." 캐릭이 말했다. "심판은 그들이 우리에게 공을 차라고 했다고 말했다. 그래서 우리는 멈췄는데 그들이 골을 넣었다. 그 이후 우리는 곧바로 페널티킥을 넣었다. 하지만 그들이 골이 다소 많다. 그것은 원정 골이다."

페이지 1 중 2 다음 »